1. 신분증 복사본은 정확한 규격에 맞춰 주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접수가 거부되니 참고 바랍니다.
- 스켄 또는 복사의 크기가 너무 작아 본인 확인이 어려운 경우.
- 신분증 사각의 대칭이 맞지 않는 경우.
- 복사 농도가 너무 짙거나 너무 흐려 글씨나 사진 확인이 어려운경우.
2. 휴대폰인증은 가입신청서 제출 당일 인증만 가능합니다.
- http://www.ms070.co.kr/service/regService (휴대폰인증싸이트)
3. 당사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서류는 아래의 이메일과 팩스로만 접수가 가능 합니다.
- E-MAIL : ms9171987@naver.com - FAX : 070-7545-6903
4. ARS콜백/070인터넷전화/ACS서비스/등 당사의 서비스 신청/사용내역은 신청서에 기재되어 있는
이메일 또는 핸드폰(문자)으로 안내 해드립니다.
5. 서비스별 개통번호 최대수량.
- 최근 불법사용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별 070번호 개통수량을 아래와 같이 제한 합니다.
이점 서비스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단, 당사 서비스에 대면계약의 경우 개통수량에 제한은 없습니다)
1. ARS콜백 서비스
-개인 고객
신청서/ 신분증/ 핸드폰본인인증/ -------------------------------------- 070번호 1개.
-일반사업자 고객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대표자 핸드폰인증/--------------------- 070번호 3개.
-법인사업자 고객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 대표자신분증/ 대표자 핸드폰인증/------------- 070번호 5개.
(단, 대표자 핸드폰인증이 없을경우--- 070번호 3개)
2. 070인터넷전화 서비스
-개인 고객
신청서/ 신분증/ 핸드폰본인인증/ 자동이체통장 ----------------------------- 070번호 1개.
-일반사업자 고객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대표자 핸드폰인증/ 자동이체통장 ---------- 070번호 3개.
-법인사업자 고객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 대표자신분증/ 대표자 핸드폰인증/ 법인통장 ------ 070번호 5개.
3. ACS음성안내 서비스
-개인 고객
신청서/ 신분증/ 핸드폰본인인증------------------------------------- 당사번호 사용불가. (통신서비스 가입증명원 필수 제출)
-일반사업자 고객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대표자 핸드폰인증------------------ 당사번호 사용불가. (통신서비스 가입증명원 필수 제출)
-법인사업자 고객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 대표자신분증/ 대표자 핸드폰인증----------- 당사번호 사용불가. (통신서비스 가입증명원 필수 제출)
6. 발신번호 변경 서비스 신청의 경우 변경번호 통신사에서 발부한 통신가입증명원1부/
착신전환증명원1부/ 를 필히 제출 해주셔야 합니다.
- 착신전환 증명원이 없는경우 당사에서 유선으로 착신전환 여부를 확인 합니다.
- 당사의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당사 070번호와 발신변경번호간 착신 해제가 확인된 경우 해당 070번호에 대해선 당사 직권으로 사용정지 시킬수 있으니 이점 찹고바랍니다.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