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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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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과 해당 답변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인터넷전화로 전화를 하면 내가하는 말이 다시 들려요?
볼륨 높낮이를 조절함으로써 처리가 가능합니다.본사(전국 1577-4070)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문의바랍니다.
KT전화를 사용할때는 안그랬는데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면서 소리가 잘 안들려요
원격으로 볼륨조절이 가능합니다. 본사(전국 1577-4070)혹은 해당 대리점으로 문의바랍니다.
수화기를 들면 아무소리가 안들려요?
전화기와 단말기간의 회선연결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인터넷 한 회선으로 전화와 PC인터넷을 같이 사용하는데 전화 통…
PC쪽의 바이러스나 PC에서 대용량 패킷을 송수신할 경우 그러한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화 사용이 안되고 수화기를 들어도 먹통, 또는 계속 통화중 소…
인터넷전화 단말기와 인터넷모뎀의 전원을 끄고 30초 정도 후에 다시 전원을 켜면 단말기가 다시 셋팅되는데 약 1~2분이 소요됩니다. 잠시 기다리셨다가 사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그래도 안될 경우 본사(전국 1577-407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이 안되면 전화도 안되나요?
인터넷전화는 인터넷망을 사용하므로 인터넷이 안되면 전화도 따라서 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는 발행이 되나요?
납부하신 통화료에 대해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신청하신 세금계산서는 처음 가입시 요청하신 이메일로 매달 10일에 발송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처음 요청 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전화기는 따로 구매하여야 하나요?.
기존에 사용하시는 전화기를 그대로 연결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다만 전화기가 여유분 전화가 없을 경우 일반 또는 인터넷전화기를 준비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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