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핸드폰인증: 가입신청서 제출 당일 인증만 가능합니다.
2] 신원조회: 사업자조회 / 신분증조회.
3] 구비서류: e-mail 접수 또는 fax 접수.
4] 개통내역: 본인 e-mail및 문자로 전송되며 이때에 문자/e-mail 수신불가시 개통은 불가 합니다.
5] 발신번호 변경: 동일 명의 가입증명원 확인은 필수 입니다.
5] 변경번호와 원번호(070)의 착신전환 확인 필수!
6] 요금납부: 서비스 신청자와 입금자 명의가 동일 해야하고 차명입금은 불가 합니다.
7] 개인가입자: 신청서는 자필작성을 원칙으로 하며? 법인가입자의 경우 법인인감도장은 필수 입니다.
8] 신분증 복사본은 정확한 규격에 맞춰 주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접수가 거부되니 참고 바랍니다.
- 스켄 또는 복사의 크기가 너무 작아 본인 확인이 어려운 경우.
- 신분증 사각의 대칭이 맞지 않는 경우.
- 복사 농도가 너무 짙거나 너무 흐려 글씨나 사진 확인이 어려운경우.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